냄새도 없고, 견고합니다. 다른 책장과 다르게 가구같은 느낌입니다. 문짝 설치 강력 추천드립니다.
튼튼할 것 같아요. 깊이와 높이가 깊고 높아서 책을 이중으로 꽂을 수 있는 점이 편합니다. 잘 꺼내보지는 않지만 갖고 있어야하는 책은 뒤로 보내고, 위로도 쌓을 수 있고요. 책장은 컴팩트한데 들어가는 양이 많아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색상이 마음에 들고 책을 많이 수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방 꾸며주면서 침대랑 같이 구입했는데, 구성도 서로 잘 어울립니다. 다만 시공기사님이 볼트하나를 튀어나오게 체결해주셔서,,, 그 부분이 마감스티커를 붙여도 튀어나오네요,, 가신 다음에 발견하게 되어서 난감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책을 꽂는 뒷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얇은 합판?? 이런 걸로 되어 있어서, 책을 꽂다가 뒤로 튀어나올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저렴해서 좋으나 품질 부분에서 이런 부분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가오는 날인데도 배송도 잘해주시고 설치도 잘해 주셨어요. 책장 쎄일기간이라 저렴하게 구매 했어요. 설치하고 3일이 지났는데 방문을 열면 나무 냄새가 조금 나네요. 설치후 보니 아래 뒷쪽 파손되어 필름이 뜯어져 있는데ㅣ 하자처리 하면 분해하고 다시 배송 해야 된다고 해서 그냥 사용 합니다 . 책장 뒷판은 얇은 합판이라 책 보관시 뒤로 너무 밀지 말아야 할것 같아요. 상품은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