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고민끝에 선택한 식탁 이였어요. 실제로 보지못해 사진과 같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실제로 마주한 식탁은 사이즈도 큼직 하니 더할나위 없고 파스텔톤 색감의 식탁과 의자들이 집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네요. 저희집이 약간 연한 그레이 톤인데 식탁색감과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식탁의 상판은 음식물 흘러도 물티슈로 쓱 닦아주니 끄덕 없구요~ 식탁 자체가 튼튼하고 의자가 안정감이 있다보니 식탁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식사외에 아이들과 책보기. 그림그리기, 남편의 노트북까지. 카페분위기도 나요?? 아무것도 없이 식탁 자체만으로도 깔끔 한데 예쁜그릇이나 꽃병이 올라가면 또 그대로의 멋스러움이 생기는 정말 멋진 식탁이네요. 가구 하나로 집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어요 강추합니다♥
한달 넘게 식탁 서치하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드디어 결정 했어요!! 솔직 후기 들어가요~^^
1.리놀륨 vs 세라믹을두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세라믹 식탁을 직접보니 너무 무겁고 차가운 느낌 으로 인해 리놀륨 식탁으로 결정했습니다!!
2.아이들이 있어 모서리 부분을 중요하게 봤는데요~모서리가 라운드 져있어서 위험하지 않아요!!
3.김치 국물 카레 쓱 닦으면 잘 닦입니다. 배어나지 않아요 연필 자국은 지우개로 잘 지워졌어요!!
4.색상이 베이지 컬러라 따뜻해보이고 주방이 환해보여요~인테리어 효과 굿!!!
5.의자 길이 폭이 넓어서 편하고 벤치의자도 쿠션이 있어서 오래 앉아도 엉덩이가 아프지 않아요~~
6.솔직히 배송은 조금 걸렸지만 상품을 보니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지금 할인 해서 금액도 마음에 들고 우선 오는 사람들마다 식탁 예쁘다고 물어보내요~~^^* 열심히 고민하고 서치한 보람이 있습니다. 저도 후기보고 결정 했기 때문에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컬러감은 있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식탁을 찾다가 구매하게되었어요.
의자의 머쉬룸베이지는 그레이와 베이지가 섞인 컬러로 테이블의 베이지보다 훨씬 진한 컬러이고
딥그린 컬러는 탁한 카키컬러로 보면 될거같아요. 광고사진과 후기사진 비교하면서 색감때문에 계속 고민했던 부분입니다. 광고사진은 환한 느낌이지만 실제로 봤을땐 후기 사진들처럼 좀 어둡고 탁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 집은 거실이나 주방에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감들이 있어서 집 분위기에는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잘 어울리고 테이블 컬러가 밝아서 칙칙하지않게 믹스 되네요.
의자의 가죽부분은 생각보다 폭신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있으면 더 오래 앉아있기에 좋은것 같아요.
의자 등받이가 막혀있는 디자인이라 개방감이 없어 좀 답답한 감이 있고 우드 컬러가 노란빛 강해서 조금 아쉽고 의자가 꽤 무거운점 참고하셔요~
테이블은 세라믹 사려다가 리놀륨 소재를 알게되었는데 세라믹처럼 차가운 느낌이 없다길래 선택했어요.
식탁외에 다용도로 사용하면서 팔 부분이 계속 닿으니 리놀륨으로 하길 잘했다고 생각되네요.
리놀륨테이블은 맨질맨질한 촉감은 아니면서 거칠지도 않은 페인트칠이 된듯한(?) 느낌입니다.
아이보리에 가까운 베이지컬러감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맞아서 의자만 바꾸면서 오래오래 쓸수있겠어요. 아쉬운점은 상판과의 이음새부분이 끈적하거나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조금 있네요.
얼룩이 쉽게 묻고 쉽게 닦입니다.
여러가지 고민해도 한샘몰에서 본 광고 사진에 꽂혔어서 결국 돌고 돌아 선택한 식탁인데
후회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대만족입니다~!!
신혼집 식탁을 알아보는 중에, 진짜 한샘매장, 리바트 등 안가본 매장 없이 다다녔습니다.
집이 작아, 넓은 식탁으로 밥도 먹고, 공부도 하고, 손님오면 접대하고 하려고
와이드한 사이즈 찾고 있었습니다. 6인용도 리소프 테이블처럼 넓지 않아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더메이드와 한샘이 합작한 리소프 제품이 출시 된 광고를 보자마자
구매후기도 없는 제품이라 선뜻 구매가 되지 않아
다시 이리저리 찾아보고 했지만 결국엔 리소프 리놀륨 테이블로 구매완료했습니다!!
1월부터 보다가 ㅋㅋ2월13일에 구매완료....ㅜ 더 빨리 샀으면 더 빨리 만났으려나..? 후회중입니다.
2월13일에 구매해서 3월 11일에 받았습니다. 국산에서 제조품이 아니라 수입품이라 한달정도 예상했었고, 지금 주문량이 증가하여 더 늦어질거라 생각했는데.. 한달이 되기 이틀전에 도착!!!
신혼집을 꾸미는 중이라,
다른 가구나 제품들은 다 들어왔는데, 식탁만 오지 않아 너무너무 허전하고 불편했는데,
식탁이 들어오고 나니 방이 화사해지고 사람 사는 집 같습니다.
2년뒤 아파트에 이사갈때 가져가도 무방할정도로 너무 좋아요!!!!!!!!!!
첨에 배송기사님께서 물건 내리실때, 와 진짜 크다, 이렇게 큰거였나????
외쳤지만 사용해보니, 전혀 크지 않고, 너무 편합니다~
첫째, 넓어서 편합니다.
둘째, 리놀륨이라 이물질 묻어도 금방 지워집니다.
셋째, 튼튼합니다.
넷째, 디자인효과 최고입니다.
다섯째, 친절한 더메이드 직원& 배송기사님들!
지금은 제가 공부중이라 책상 겸 식탁으로 사용 중이지만,
테이블, 벤치의자, 나머지 2개 의자~ 디자인부터 내구성까지 대대대대 만족입니다.
이사가는 분, 식탁겸 책상 필요하신분(아이들있는집), 거실을 다이닝룸으로 사용하시는 분
주저말고 주문하세요~!!!!!!! 후회안합니다.
더메이드 제품 다른 것도 구매할게요.. 아직 못산 가구가 한가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