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드레스룸 #한샘뮤트 #뮤트프렌치 #뮤트옷장
여러분!!!! 제가 한샘 뮤트프렌치 옷장과 서랍장으로 드레스룸을 바꾸게 되었어요!!!!
제가 3년 전에 구축아파트를 리모델링하며 이 집으로 이사를 왔는데 옷방 공사를 못해서 투룸에 있을 때 사용하던 행거를 그냥 쓰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옷방은 더 정이 안가고 나날이 옷무덤으로 전락하고 있었죠...
그런데 좋은 기회에 신제품 한샘 뮤트프렌치로 드레스룸이 변신하게 되었어요.
(진짜 방방 뛰며 얼마나 좋아했는지ㅜㅜ)
진정하고 알려드리는 한샘 뮤트 프렌치의 좋은 점!
하나, 사실 가격이 저렴한 오픈형 드레스룸 모듈로 바꿀까 오래 전부터 고민했었지만 오픈형만 사용하면 먼지는 먼지대로 쌓이고 제대로 정리 못 할까봐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정리에 자신 없으신 분들! 필요에 따라 도어가 포함된 옷장과 서랍장은 물론, 오픈형도 구성할 수 있는 뮤트가 답입니다!
둘, 높이가 옷장 높이가 216cm이라 붙박이장 못지 않게 깔끔하구요, 짧은장의 경우 상의나 바지 수납 후 아랫 공간에 충분히 여유가 있어서 가방이나 소품 수납이 충분히 가능해요.
셋, 옷장처럼 큰 가구는 배송 받는 것도 큰일이잖아요. 부모님 댁 제품 설치 때도 느꼈지만 한샘 기사분들의 응대와 설치 솜씨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시간 약속도 정확하셨지만 태풍이 올라오는 날 배송이라 걱정했더니 탑차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걱정하지 마시라고 저를 안심시켜 주시더라구요. 큰 옷장 3개와 큰 서랍장이 2개나 되어 오래 걸릴까 걱정했는데 두 분이 오셔서 물 흐르듯 정확하고 빠르게 설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마지막으로 가장 좋은 점!
두말할 필요 없이, 예쁩니다!!! 정말정말정말 예뻐요, 여러분 ㅠㅠ
이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를 어찌 보여드려야 할까요. 그리고 고급스러운 음각 디테일이 빛에 따라서 만들어 주는 그림자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저는 모듈 결정 시 코너장이 탐나서 침실에 설치할까 고민했었는데 침실에 두었어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